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Android 2019에서 Google 계정을 우회하는 10 가지 최고의 FRP 우회 도구
    카테고리 없음 2019. 12. 18. 03:30

    Android 2019에서 Google 계정을 우회하는 10 가지 최고의 FRP 우회 도구

     

    사용중인 Android 전화를 구입했거나 전화를 재설정하는 동안 Yahoo 계정 식별 / 암호에 멈춰 보안 암호를 잊어 버린 경우 다시 전화를 받았습니다. 아래 나열된 도구를 사용해야합니다.이 도구는 Android OS 전화에서 FRP를 우회하는 데 도움이되는 PC의 더 나은 FRP Bypass APK 우회 리소스 중 하나 일 수 있습니다.
    Google Android 기기에서 Google Bank 계정 우회

    FRP 잠금이란 무엇입니까?
    FRP (제조업체 재설정 안전)는 Android OS 5.1 Lollipop 및이 기사에서 검색 엔진에 의해 릴리스 된 추가 데이터 보안 기능 일 수 있습니다. FRP 기능을 기반으로, 기기를 떨어 뜨리거나 분실 한 경우 또는 승인되지 않은 남녀가 기기를 재설정하려고하는 경우와 같은 불행한 축하 행사는 Google Bill ID 및 보안 비밀번호가 필요합니다. 장치 사용. 결과적으로이 프로그램은 다른 사기와 함께 도난 가능성을 최소화하기 위해 만들어졌습니다.

    그러나 Google Bank 계정 ID의 투자 로그인 보안 비밀번호와 Android OS 기기 재설정을 포함하면이 기능이 변장에 저주가 될 수 있습니다. 다행스럽게도 휴대 전화를 실수로 재설정해야하는 경우에도 전문가 용 Android Data Healing으로 공장 초기화 후 Google Android에서 삭제 된 파일을 복구 할 수 있습니다.

    House windows 용 Yahoo 및 Google Nexus Data Recuperation 다운로드 Mac 용 Yahoo Nexus Data Healing 다운로드

    이러한 상황을 고려하여 Android OS에서 Google 프로필 확인을 우회하는 데 도움이되는 최고의 FRP 우회 장비를 선택했으며 FRP 잠금을 쉽게 제거 할 수 있습니다.

    프로그램 1 : 삼성 재 활성화 / FRP 잠금 제거 서비스
    Samsung Reactivation / FRP 잠금 해제 프로그램은 웹 서비스로 FRP 잠금을 해제하여 Android 휴대폰으로 다시 가져올 수 있습니다. 휴대 전화의 유형 및 IMEI와 같은 휴대 전화 관련 정보를 참조하여 24-72 시간 내에 고유 한 소비자 ID 및 보안 암호를 얻기 위해 필수 필드에 사실을 입력합니다. 그러나 이것은 삼성 스마트 폰에서만 작동하는 특별한 Samsung FRP Tool 바이 패스 응용 프로그램입니다.

    삼성 재 활성화 / FRP 잠금 처리 서비스

    장점 :
    온라인 프로그램을 제공합니다. 복잡한 비디오 자습서 나 위험한 응용 프로그램을 다운로드하지 않아도됩니다.
    기술에 정통한 사람으로 간주 될 필요는 없습니다. 누구나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의심 할 여지없이 24-72 시간 내에 문제가 해결 될 것입니다.
    단점 :
    그것은 지금 삼성 전화를 도와줍니다.
    장치 2 : Pangu FRP 우회 도구
    Pangu FRP 바이 패스 프로그램은 시장에서 가장 큰 FRP 잠금 근절 도구 중 하나입니다. 처리 시간은 약 10 분입니다. 이 시설은 해당 공인 Google 프로필 소유자를위한 것입니다. 웹 사이트를 사용하여이 도구를 다운로드하면됩니다. 그들은 거의 모든 모바일에 대한 잠금 해제 옵션을 만드는 데 도움이됩니다.

    장점 :
    무료 이용 가능
    모든 주요 브랜드 Android 휴대 전화와 쉽게 연동됩니다.
    삼성 휴대 전화, Micromax, Mi, Motorola 제품, Lenovo, MTK를 지원합니다.
    단점 :
    펜 드라이브 또는 PC가있는 OTG 케이블을 사용해야합니다.
    응용 프로그램 3 : FRP 우회 APK 다운로드 Samsung for Android
    FRP Bypass APK 다운로드 안드로이드 용 삼성 OS는 4.1 슈퍼 스타와 함께 가장 높은 FRP 제거 리소스 중 하나입니다. 따라서 이전에 사용자로부터 신뢰를 얻었습니다. FRP Bypass는 이러한 장치의 안전 조치 기능을 극복하여 Yahoo 계정 확인 절차를 쉽게 우회 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Designed by Tistory.